티스토리 뷰
방송인 김제동이 정치에 관심을 많이 갖는건 알겠는데 정말 나중에 정치인이 되고싶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진짜 정치 및 사회에 관심이 많아서 나서서 큰 목소리를 내는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제가 볼때 정치인이 되기는 어려워보이지만 본인은 아마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거같습니다.
김제동을 보면 왜 안타깝냐하면 일베라던가 아니면 일부 사이트 보면 김제동이 좌좀이니 빨갱이니 이런 이야기가 많은데 전 개인적으로 김제동이가 빨갱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제 생각에는 우리나라 국민의 90% 이상이 정말 애국자이고 우리나라가 북한처럼 안되길 바라고 진짜로 어느 누구보다도 우리나라가 잘 되길 바랄것입니다. 물론 제가 볼때는 수많은 김제동이같은 사람들은 종북주의자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이석기같은 부류 제외, 얘는 진짜 종북).
하지만 김제동 및 그런 사람들이 하는 말과 행동이 바로 북한 노동당이 원하는 행동을 그대로 하고 있습니다. 꼭 노동당 사주를 받은거처럼.
물론 선동당해서 그런거라 생각하는데 선동당한 사람들은 본인들이 선동당했단걸 모릅니다. 모르니까 선동당하지...
물론 이미 선동당해서 보고싶은거만 보고 듣고싶은거만 들으니 팩트자료를 제시해줘도 해석을 자기 맘대로 하기때문에 소용이 없습니다.
김제동이는 진심으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애국을 한다고 생각하는데 막상 하는 행동은 국가이적행위를 하고있으니 그게 저는 안타깝습니다.
물론 선동하기 위해서 만든 정치서적들을 열심히 보면서 본인은 독서를 열심히하고 유식해진다고 생각하겠지만 오히려 계속 심하게 선동당하면서 더 무식해 보이는게 현실이죠. 말도 안되는 소리하고. 들어보면 북한에서 원하는 말과 행동들을 하고.
솔직히 상식적으로 생각해서 사드가 어떤 무기인지 잘 몰라도 만일 우리나라에 배치한다고 했을때 북한과 중국이 반대한다 라고 하면 당연히 우리에게 좋은게 아닐까요? 북한과 중국이 우리에게 나쁜걸 반대할 나라들은 아니고(적대적인 국가니)
쉽게 이야기하면 우리의 적들이 반대하면 웬만해선 우리에게 좋다고 생각하면됨. 휴전중인 국가에서 북한이 우리 생각해서 "니들에게 안좋아보여 배치하지마" 이럴리는 없잖아요. 맨날 군사도발하는 나란데... 북한이 지난 20년간 아무 도발안한 나라면 몰라도. 천한함이니 연평해전이니.. 그리고 심심하면 미사일 쏘고 핵실험하는 괴뢰단체인데... 그런나라가 우리생각 해줄거같습니까?!?
아무튼 우리나라에 선동당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애국한다고 생각하고 국가이적행위를 하는데 참 안타깝습니다.